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
검색열기

애월초등학교

알림터

메인페이지 알림터 가정통신 - 2학기 학사일정 변경 운영 안내


RSS 새창 열기

가정통신

  • 작성자허진우
  • 작성일2021-09-03
  • 조회수263

제목2학기 학사일정 변경 운영 안내


2학기 학사일정 변경 운영 안내

  

 학부모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.

 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일부개정(2021.8.4. 공포 및 시행)에 따라 2021학년도 중 대체공휴일이 2 증가하였기에 2학기 학사일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운영함을 재안내하오니 자녀교육에 참고 바랍니다.

 

구분

변경 전

변경 후

비고

졸업·수료일

2021

1231()

2022

14()

10.4.() 개천절 대체공휴일

10.11.() 한글날 대체공휴일

*12.27.(), 1.3.() 대체공휴일에서 제외됨

수업일수: 1학기 102, 2학기 88, 190일 기존과 동일

 

 또한, 코로나19 지역감염자 확산 및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격상에 따라 2학기 교육활동 일정이 다소 변경되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

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

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.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.

평가하기